2017/09/10 3

불가리아탐험기) 맛있는 저녁 찾으러

불가리아탐험기) 맛있는 저녁 찾으러 20170809 DAY 1 Sofia 바얀 폭포 투어에서 돌아올떄는 택시가 아닌 가이드 남자친구의 차를 얻어 타고 시내로 돌아왔다. 위치는 원래 위치가 아니래서 내려서 시내를 통하면서 걷기는 했지만 지리 파악에는 더 없이 좋은 걸음이였다. 숙소와 위치도 다른 곳이다 보니 못 봤던 온갖 가게들과 백패커 숙소도 많이 만날수 있었다. 숙소까지 돌아가서 씻고 밥 먹으러 나서면서 다시 한번 둘러본다. 여기가 관광객에게 가장 핫하고 저녁에 모두 모여서 저녁을 먹는 곳 Vitosha Boulevard 온사방에 야외 테이블에 술 마시고 노는 분위기지만 혼맥할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라서 패스하고 나는 찾아 본 식당으로~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긴했지만, 그래도 금방 먹겠지라는 마..

불가리아탐험기) 바얀 폭포를 보기 위한 투어, Sofia Green Tour

불가리아탐험기) 바얀 폭포를 보기 위한 투어, Sofia Green Tour20170809 DAY 1 Sofia 만족스러운 아침을 먹고 샌드위치를 하나더 사서 열심히 길을 찾아서 national theater앞으로 간다.앞에는 이렇게 사람들이 가득한 공원과 예쁘고 작은 분수가 있다. national theater "Ivan Vazov" 앞으로 가면 가이드가 Sofia green tour 표지판을 깔아 놓고서 기다리고 있다.그렇게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여 들고 오분 정도 더 기다리고서 출발했다.평소에는 hiking tour 사람들이 20명씩 와서 그룹으로 움직이고 자전거 투어가 얼마 없다는데 오늘은 hiking tour는 2명이고 자전거 투어가 10명은 족히 된다. 택시 한대 만으로 가뿐하게 bayan 교..

불가리아탐험기) 소피아에서의 첫날, 여행의 시작

불가리아탐험기) 소피아에서의 첫날, 여행의 시작20170809 DAY 1 Sofia 도착해서 고생고생해서 호텔 체크인하고 아침에 기상그래도 에어컨 덕분에 시원하게 잘 수 있었다. 오늘은 무료 투어에 참여할 생각!자전거 투어보다도 하이킹 투어에 참여해야겠다는 생각에 으쌰으쌰투어는 여기에서 확인 :) ->sofiagreentour.com나중에 자전거 투어도 참여 했다는~~ 요것만 보고 생각보다 만만하게 봤던 하이킹 덕분에 무지무지무지하게 힘들었던....ㅠㅠ 가기 전에 아침을 꼭!!! 먹고 샌드위치도 사가야한다는 생각에 검색한 식당을 향해서 열심히 걸어본다.열심히 가는 길에,,,,, 시장을 만난다! lonely planet에서는 lady's market이라고 되어 있던 곳이였다.많은 야채와 과일들이 싱싱하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