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3

2019제주> 이번 숙소는 [안녕, 김녕sea]

2019제주> 이번 숙소는 안녕,김녕sea20190203~20190207 호텔 말고, 시내 말고, 새로운 숙소에 가보고 싶었고독채나 별채 숙소들은 대부분은 일박에 15~30만원 사이로 숙박에 많은 돈을 쓰기에는 마음에 들지 않은 가격이였다.그러던 중에 찾은 바다 앞에 있고 일박에 8~12만원인 숙소 발견2층에 오션뷰 방도 있는거 확인하고 바로 예약 고고모든 방이 오션뷰인데 1층은 아무래도 낮아서 내려다 보는 뷰는 없고2층은 방 크기와 베란다의 차이로 방가격에 차이가 있다. 나름 건물도 여러채이고 방도 여러개숙소는 들어갈떄부터 실내화로 갈아 신고방안에는 턱이 또 있어서 한번더 실내화를 벗고 더 깨끗하게 지낼수 있다. 귀여운 길 조명도 있고1층에는 테이블과 의자들도 마련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자연을 즐기기에 ..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인터넷 세계 [주먹왕랄프, 2018]

주먹왕 랄프2Ralph breaks the internet2018 아이디어가 빛나던 주먹왕 랄프는 너무 나도 재미 있었기 때문에2도 나오자 마자 찾아보게 되었다. 요즘 세상에 맞춰서 인터넷 세상으로 들어간 두 친구. 1에서는 아이디어가 빛나고 저녁에는 게임 친구들끼리 모여서 논다는게 재밌었다면2는 인터넷이라는 공간의 시각화를 한것이 너무너무도 엄청났다. 인터넷으로 연결된다는 것 자체도 시각화하고게임도 전원 포트에 모이는 것 처럼 인터넷도 센터가 있어서그곳에는 여러가지 인터넷 사이트들이 존재하고 사람들이 웹서핑을 하고 있었다. 시대에 흐름에 맞추어서옥션에서 배팅 잘못해서 주문한 물품도인터넷 방송 컨텐츠를 통해서 돈을 벌어서 지불한다옛날 캐릭터임에도 유행 아이템들은 모두 따라해서좋아요를 잔뜩 받아서 돈을 버..

최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의 등장 [아쿠아맨, AQUA MAN, 2018]

아쿠아맨Aquaman2018 마블에서 최초로 악당의 등장이라면서아쿠아맨이 나오기 직전에 베놈이 나왔고영화는 흥행을 하지 못하고 사라졌다.최초의 악당, 매력적인 악당 등의 수식어를 사용했는데, 아쿠아맨이야말로 최고의 양아치 히어로 캐릭터라고 생각한다.등장부터 악당같은 양아치맨의 등장과 대업이나 좋은 길 따위는 관심 없고 내갈길 가겠다는 등치만 좋은 거친 바다 사나이 양아치이게 아쿠아맨이 한줄 요약이라고 할 수 있다. 캐릭터 하나만으로도 하드캐리하는 영화이런 메인 포스터를 만드는 캐릭터가 어딨던가악인 같은 느낌의 분위기와 성격인데 결국은 히어로가 된다는 양아치 정의로운 성격은 아니지만본인이 생각하기에 잘 못 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는 반드시 해결을 하는흔히 말하는 츤데레 양아치 라고 하겠다. 심해에 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