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생활모음집/미각의 즐거움

숙성회로 유명한 맛집 [센도수산] /선릉, 강남

걷는소녀 2023. 10. 9. 13:02

 

 

 

 

 

 

 

 

 

 

 

 

 

 

 

 

 

 

 

 

 

숙성회 맛집이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늘 궁금했다.

하지만 언제나 예약이 가득하고 웨이팅을 해야하는 곳이라서 먹어보지는 못하고 있었다.

하지만 휴일에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니 예약이 없는 자리가 있다고 해서 센도수산을 경험해볼수 있었다.

 

 

저녁시간에 비해서도 이른 시간이라서 뒤의 예약 팀이 오기 전까지는 괜찮다면서 

자리도 좋은 자리로 안내를 해주셨다.

 

 

 

 

 

 

 

 

 

 

 

 

 

 

 

 

 

 

 

 

 

 

 

 

 

 

 

 

 

 

숙성회가 유명한 곳이기 답게 숙성회를 주문하기로 했다.

마끼 세트를 함께 추가해서 먹는 것을 추천해 주셨어서 그것까지 주문을 해보았다,.

그리고 맛있을듯한 닭연골튀김도 주문해보았다.

 

기본 찬으로 묵은지도 있고 오이 된장도 있어서 안주로는 딱이였다.

 

 

 

 

 

 

 

 

 

 

 

 

 

 

 

 

 

 

 

 

 

 

 

 

 

 

2인 숙성회를 주문했는데 때깔도 무척이나 좋고 양도 적절했다.

마끼 세트도 마끼를 알아서 만들어 먹을수 있게 초밥, 김, 알까지 골고루 나왔다.

숙성회를 따로 먹기만해도 충분히 마음에 들었다.

마끼 세트는 우리 부부의 취향은 아니였는데, 막상 싸서 먹어보니 꽤나 괜찮았다.

다른 추가 메뉴 없이도 마끼 세트 만으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실만한 이유가 있었다.

 

 

 

 

닭연골 튀김도 오독오독 거리는 것이 별미였다.

소맥을 말아서 회와 먹는데 맛이 상당히 좋다.

 

사람들이 선릉역까지 와서 이곳을 찾는 이유를 알것 같았다.

우리 부부도 맛있게 저녁 겸 술을 먹을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였다.

숙성회 좋아한다면 분위기도 좋은 이곳에서 와서 먹을만하다.

 

 

 

 

 

 

 

 

 

 

 

 

센도수산 ===============================

숙성회 59000원 

쌈마끼추가 8000

닭연골 튀김 16000원

테라, 한라산 

      총 127000원

 

=====================================

 

 

 

 

 

 

 

 

 

https://naver.me/G3Jh8p5C

 

센도수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5 · 블로그리뷰 27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