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생활모음집/문화생활

Movie) 나라면? 안해! Due Date

걷는소녀 2012. 4. 6. 22:05




이미 재밌기로 정평난 듀데이트


행오버 팀이 만든 영화이기도 하군!

그러니 안 재밌을수가 없지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있어서 더욱더 봐야할 영화!


하이클래스의 정상적인 삶을 사는 남자가

로우클래스의 무식한 삶을 사는 남자에게 걸려서 

같이 대륙을 횡단하는 이야기







영화의 초반부의 엉망인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보여주는 모습들은

역겹기 그지 없다. 정말이지 너무 했다ㅠㅠ

개인적으로 너무 상황이 짜증나서 영화 꺼버릴 뻔 했다ㅎㅎ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너무 감정 몰입한 탓을 꺼다

하지만 그 연민과 공감은,,, ㅠㅠ














아 이 불쌍한 사람

너무 연민이 느껴져서 이사람을 

내가 끄집어 내 주고 싶었다ㅋㅋ

이성적이고 냉철하고 완벽하게 살아가던 남자가 

갑자기 의심 받고 할것 없고 흙더미에서 굴러대니ㅎㅎ















정말 언발란스 말도 안되는 커플ㅋ

+깍두기 골때리는 강아지

시간은 사람을 가깝게 해주는 법!

대륙을 횡단하는 동안 가까워진 두 사람

생각이상의 해피 엔딩이라서 더욱 기분 좋은 영화









초반의 모든 것을 이기고 볼만한 재밌는 영화니 한번쯤 보시길





듀 데이트 (2010)

Due Date 
6.6
감독
토드 필립스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자흐 갈리피아나키스, 미셸 모나한, 제이미 폭스, 줄리엣 루이스
정보
액션, 코미디 | 미국 | 95 분 | 2010-11-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