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생활모음집/일기 혹은 낙서장

220702 인천공항출격, 이태원에서 체험하는 사운드 바스

걷는소녀 2022. 8. 30. 16:58

 

 

 

220702 인천공항출격,  이태원에서 체험하는 사운드 바스


 

 

19년도 비행기를 탄 이후로 처음으로 오게 되는 인천국제공항이였다.

입국하는 신랑을 데릴러 아침 5시 오게된 공항이였다.

아침 해무도 구경하고 돌아오는 길에 일출도 보면서 다녀오게 되었다.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공항이 출국길이 아니라는게 매우 슬픈.......

 

 

 

 

 

 

 

 

 

 

 

 

 

 

 

 

 

 

 

 

 

 

 

 

 

 

 

 

 

 

 

 

 

 

 

 

 

 

 

 

 

 

 

 

 

 

 

 

 


프로모션을 겸해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평소에 궁금했던 이태원의 요가원에 방문하게 되었다.

리브얼 LIVALL이라는 뷰티 브랜드가 

힐링이라는 컨셉으로 이태원의 요가원인 플로우룸과 협작으로 진행하는 행사였다.

 

 

 

 

https://livallbeauty.com/

 

당신을 위한 선물, 리브얼 (LIVALL)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

livallbeauty.com

 

https://www.instagram.com/theflowroomyoga

 

 

 

 

 

 

 

 

 

 

 

 

 

사운드바스 라고 해서 

악기 소리로 온몸을 목욕하는 느낌의 클라스라고 하는데

신비롭게 울림을 주는 소리가 너무나도 신기했다.

악기의 종류도 여러가지고 내는 소리도 여러가지였다.

 

40분간 계속해서 악기를 연주해 주시는 시간이였는데

듣는 우리로써는 기계음처럼 일정하고 아름다운 연주였지만

연주자들은 얼마나 체력과 집중력을 사용했을까라는 걱정도 들었다.

 

 

 

 

브랜드의 런칭 프로모션이라서

기프트 박스를 하나씩 받을수 있었다.

안에는 마스크팩과 심신 안정을 위한 향이 함께 들어 있었다.

향도 다행히 마음에 드는 것을 받았고

마스크팩도 쫀쫀하니 잘 애용했다.

 

 

 

 

 

 

 

 

 

 

 

 

 

 

 

 

 

 

 

 

 

 

 

아침부터 후닥거리던 하루의 마무리를 릴렉스로 하고 

밖으로 나와보니 너무나도 예쁜 손톱달이 하늘에 두둥실 떠 있었다.

 

 

 

 

 

 

 

 

 

 

 

 

 

 

 

 

 

 

릴렉스 된 김에 

내가 좋아하는 손톱달을 보면서 

이태원을 가볍게 산책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기분이 좋은 저녁이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