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생활모음집/커피랑 알코올

[맥주 BEER] 여수 -ARK

걷는소녀 2022. 12. 21. 15:02

 

 

 

 

 

여수 Yesou Night Ale
이름 Name 여수 Yesou Night Ale
제조 Company ARK
종류 Type 에일 Ale
알코올 Alc 5%
IBU 28
가격 Price 7000
구매 location 여수해상케이블 - 동백카페
경험일 Date 2022.12.09.

 

 

 

 

아크 맥주는 이전에도 여러가지에서 본 적이 있었던 맥주라서 믿고 마셔볼 만한 맥주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수 해상케이블카를 타기 직전에 들어가본 카페에 마침 여수 맥주가 판매하길래  바로 먹어보기로 했다.

귀여운 여수 맥주 잔도 있어서 잔에 따라서 바다를 바라보며 맥주를 마셨다.

일단 뷰가 주는 기분 좋음이 맥주의 맛에 더해졌을 것이다.

 

 

 

 

에일이라는 점에서는 합격이였다.

맛은 페일에일과 레드에일의 중간 맛쯤 된다.

페일 보다는 레드에일에 조금 더 가까운 정도.

최고의 맛은 아니더라도 병맥에서 이 정도의 묵진한 에일 맛이 난다면

그것만으로도 제법 괜찮은 맥주라고 생각이 들었다.

 

 

 

 

 

 

 

 

https://www.instagram.com/arkbeer_official/

아크의 5번째 지역 맥주로 2018년도에 만들어졌었다.

그 동안은 봤는데 지나친건지, 여수에 더 많이 배포되어서 못 봤던 거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여행지에서 만나는 로컬 맥주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 하기에는 부족함이 없다.

 

 

 

 

 

 

 

여수 밤바다에 어울리는 맥주가 아닌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