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Asia, Pacific/Bali 2023 ㆍ

[여기발리] 발리에서 필라테스 도전

걷는소녀 2023. 7. 15. 09:37

 

 

 

 

 

 

 

 

 

쿠타에서 요가를 알아보다가 결국 필라테스를 찾아서 필라테스를 해보기로 했다.

요가가 많지 않은데다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지 않아서

이왕 운동을 할꺼면 한국에서도 하고 있는 필라테스로 해보자는 생각이였다.

 

 

 

 

 

 

 


Sunset Pilates Legian
+62 822-4735-7237
https://maps.app.goo.gl/zGpkCXCWmpeg9bXL8?g_st=ic

 

Sunset Pilates Legian · Jl. Dewi Sri No.98, Legian, Kec.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Indonesia

★★★★★ · Pilates studio

maps.google.com

 

 

 

 

 

 

월요일인 평일에 개인 듀오레슨으로 일회성은 950k rp 였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서 하기로 했다.

구글과 구글 지도 검색을 통해서 찾아 냈고, 홈페이지에 가격과 시간이 나와있었다.

 

 

 

What's app으로 연락해서 시간 약속을 잡았다.

듀엣이라서 개인 필라테스나 다름이 없어서 약속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선입금을 요구했다.

정당한 요구라고 생각해서 현금을 선입금하려고 해외송금까지 모두 시도했는데

나의 은행에서 해외송금 은행 리스트에는 그들의 은행이 없었다.

어쩔수 없이 현장에서 현금을 내기로 하고 대신 시간을 맞춰서 가기로 했다.

카드 결제는 안 된다고 한다.

 

 

 

 

 

당일 아침부터 시간 맞춰서 가기 위해서 숙소에서 걸어 나섰다.

바지런히 걸었더니 시간보다 30분은 일찍 도착해서 가까운 스타벅스에서 아침 커피를 마셨다.

 

 

 

 

 

 

 

 

 

 

 

 

 

 

 

선셋 로드 가까이에 자그마한 단층 건물에 학원이 있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소형 리셉션이 있었다.

우리를 맞아준 사람에게 스케쥴 확인을 받고 안의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다.

 

 

 

 

 

 

 

 

 

 

 

 

 

 

 

 

 

 

 

 

 

 

 

 

 

 

 

리셉션 뒤의 문을 밀고 들어가니 넓고 아늑 한 공간이 존재했다.

한쪽에는 리포머가 있고 다른 기구와  매트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었다.

 

 

 

 

 

 

 

 

 

 

탈의실에서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오늘 우리를 담당해줄 nancy 할머니와 만났다.

매트 20분과 리포머 40분으로 진행됐는데 몇일만에 운동을 했더니

둘 다 신이 나면서도 충실하게 이어지는 동작들은 힘들면서로 개운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중간에 전기도 잠시 나가서 에어컨도 꺼져서 땀이 제법 났지만 .

보람찬 시간이였다.

 

그리고 새삼스럽게 한국에서 함께하는 우리 강사님이 얼마나 빡센가도 다시 돌아보게 되었다.

 

 

 

 

 

 

 

 

 

 

 

 

 

 

 

 

 

 

 

 

 

 

 

 

 

 

 

 

 

 

큰길에 있으면서도 소박하고 아늑한 공간이 참으로 마음에 들었다.

한국에도 이번 공간이 하나 있었으면.

 

 

 

 

 

 

 

 

 

 

 

 

 

 

 

 

 

 

 

 

 

 

 

 

 

 

 

 

 

 

 

 

 

 

여행와서 처음으로 해보는 운동인데

운동을 해서 뿌듯한 날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