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생활모음집/커피랑 알코올

[Drink/막걸리] 골목식당 프로그램에서 시작된 [골목] by 골목양조장

걷는소녀 2023. 7. 28. 12:03

 

 

 

 

 

 

 

 

 

 

 

 

 

 

 

 

 

 

<골목>

양조: 골목양조장

종류: 탁주

 알코올: 12%

가격 -

구매처:이마트

경험일: 22년 11월

 

 

 

 

 

 

이마트에서 만났을때 궁금했던 막걸리였다.

<골목식당>은 아무것도 본 적이 없었던 입장에서도 골목식당 프로그램에 나온 양조장이라는 것은 바로 알아 볼 수 있었다.

 

전형적인 홍보용 표지는 보았을 떄는 손이 가지 않았다.

하지만 가까이서 보았을때 진해보이는 내용물에 그냥 궁금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그리고 보이는것 답게 따르는 막걸리도 진득하고 내용물이 많은 막걸리였다.

 

 

마시고 나서 만족스러워서 검색해보니

양조의 길을 걷는 젊은 사장이 솔루션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만들어내던 막걸리는 <골목막걸리>였다.

내가 구매한 <골목> 그 이후에 백종원과 협업으로 만들어낸 프리미엄 막걸리였다.

도수도 올리고 농도도 올리고 가격도 올린 더 맛있는 막걸리였다.

농도도 진하고 무감미료에 생막걸리라면 맛이 없을수가 없달까.

 

 

맛은 매우 만족스러웠고 이래서 골목시장에서 유통이 가능한 제품까지 되었구나는 생각을 했던 막걸리다.

 

그리고 이때의 긍정적인 경험이 아마도 최근의 <백걸리>를 긍정적으로 선택하게 만들었을 것이다.

 

 

https://walkgirl.tistory.com/987

 

[Drink/막걸리] 백종원이 만든 편의점 막걸리 [백걸리]

양조: 술도가 종류: 탁주 알코올: 6.5% 가격 4500원 구매처:CU편의점 경험일: 23년 7월 편의점에서 만난 백종원이름 붙은 막걸리는 바로 구매를 했다. 맛은 당연히 좋았다. 맛도 풍부하고 너무 달지도

walkgirl.tistory.com

 

 

 

 

https://www.instagram.com/makgeolli_backstre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