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1 2

2018 JEJU) 제주시와 서쪽 해넘이 바다까지 내려다 보이는 어승생악

20180924 오름에 가자는 생각을 처음 할때 검색하던 곳 중에서 추천 받았던 곳이다. 어승생악 그까짓꺼 한 번 올라가보지 라는 생각으로 갔다가 오름이 아니라 등산 코스라는 것을 나중에 알고 당혹 스러웠지만 정상에 오르니 가슴이 탁 트이는 시원한 곳이였다. 어승 생악 가는 길에 사진도 몇장 더 찍어주고 어승생악으로 차를 몰아 본다. 어리목탐방소에서 시작되는 어승생악은 입구에서 주차 비용을 지불하고 들어가야하는 곳이다. 비용은 1800원 주차를 하면 어리목 탐방소 방향이 잘 보인다. 우리는 반대쪽에 있는 어승생악 입구로 향한다. 자 다 함께 어승생악 등산을 시작해보자. 사실상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다. 생각보다 많이 우거진 숲길과 계속 이어지는 나무 계단이 다소 당황 스러웠지만 못 올라갈 정도로 험란한 ..

내가 꿈꾸는 식탁 (feat. 윤식당)

집에 넉넉한 식탁을 놓는 다는 것은 어릴때는 상상하지도 못했던 일이다 4인용 식구에는 4인용 식탁을 놓고 살아야한다는 고정 관념을 가지고 살았었는데 커가던 어느 시점 부터 집에 있던 4인용 식탁이 그렇게도 작게 느껴졌다. 어쩌면 그때부터 테이블은 클 수록 좋다 라는 생각을 갖기 시작했는지도 모른다. 세상이 자꾸만 바뀌면서 인테리어도, 디자인도, 인식도 바뀌고 티비에서 노출되는 많은 집들에 길다란 테이블들을 많이 보아서 인지 현재 둘이서 살아가는 우리집에는 6인용 식탁을 사용하고 있고 다음 이사 할때에는 8인용 식탁을 꿈꾸고 있다. 빽빽한 집에는 생각하기 어려운 거대함이지만, 그래도 다른 가구들에 욕심이 없는 나나 나의 신랑에게는 충분히 실현 가능한 가구가 될 것 같다. 물론 이것도 10평짜리 집에 산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