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생활모음집/문화생활

Movie) 일상적인 연애 이야기. 러브픽션,2012

걷는소녀 2012. 3. 19. 12:10





쿨하지 못한 남자의연애담


우리 누구나 할만한 연애의 싸움거리와 연애거리 ㅋㅋㅋ


중간중간 들어가는 더빙 소설이 제대로 개그 ㅋㅋ




정말 이런 빵빵 터지는 모습이란 ㅋㅋㅋㅋ

 





























충격적인 찌질한 형제!!
지진희의 깜짝 출연 너무 좋아!!
둘이 형제라는 컨셉은 정말 짱인듯ㅋㅋ 찌질이의 극체를 보여줬어




















작가다운 편지ㅋㅋ
작업용이지만 정말 너무 웃겼던ㅋㅋ
이런 편지 받으면 아마 평생 기억하고도 남을듯 ㅋㅋ
내용은 하정우가 리딩까지하는 영화에서 확인







실로 사랑스러운 커플을 연기
공효진의 몸매가 너무 우월해 !!










실로 공효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마르고 예쁘고 사랑스럽게 나온다ㅠㅠ
진짜 예쁘다는!!








 

 



이런 멋진 깜짝 까메오들!!
알고보니 유인나와 지진희는 우정출연
분량이 어마어마 했는데ㅎㅎ
조연들까지 과하지 않으면서도 요소요소 소스 뿌려주기가 좋았음




















일상적인 연애담이라서
별거 없는 영화이기는 하지만
쿨하지 못한 남자의 찌질한 이야기와
개그를 버무려서 우리 주변 이야기를 담은
그냥 소소한 로맨틱 코메디.
할리우드 처럼 과하지는 않고 마냥 보석 반짝거리는 엔딩은 아니지만
저렴하고 괜찮은 영화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밴드의노래는 이 영화의 또다른 묘미
실존하는 인디 밴드일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생각보다 귀에 감기는 가사와 노래다. 뮤비라는 소재까지도 마음에 드는,



이는 모두 영화 관람으로 확인해보세용!







감독 : 전계수
출연 : 하정우, 공효진, 조희봉, 이병준
우정출연 : 유인나, 지진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