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생활모음집/미각의 즐거움

커피템플과함께하는디저트타임 Just Dessert @Deli project

걷는소녀 2013. 1. 2. 14:36





















Just Dessert









DELI PROJECT



























일주일간 일시적으로 진행되는 Just Dessert라는 것을 하는 것을 보고 끝나기전에 들러보았다.


가로수길에 델리 프로젝트라는 곳에서 하는 컨템퍼레리로 jun pasta가 이전에도 진행된 적 있다고 한다.

시즌 2도 한다고 하니 꼭 가봐야지'ㅅ' 이번에는 단기간이 아니라 여름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여러사람과 함께 갈 수 있을듯!














오후 3시에 만나기로 한 우리는  아침 점심 다 안 먹은 내가 너무 배고파서; 일단 먹기 시작!

어중간한 시간에 와서 그런지 좁은 공간이지만 사람이 없었다.




한시적인 메뉴판 :)

커피와 디저트의 조화를 찾기 위한 신메뉴판은 오후 5시부터 진행되어서 그 전에 일단 주린 배를 채우기 위한 메뉴를 선택.

나는 베일리스 마카롱과 카푸치노'ㅅ'

언니는 라즈베리 크림 브릴레 타르트와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둘다 느낀 점은 이집 음식은 맛있지만 가볍다는것

커피도 간식도 순식간에 훅 흡입해버렸다-_-;;


























지각한 언니가 온 이후에 나온  새로운 메뉴판~ 앞으로는 이 메뉴를 서빙하겠다는 이야기였던 듯.. 

dessert and coffe pairing 메뉴들은 마음에 들었다~

내가 시킨 라즈베리 크림 브륄레 타르트와 니카라구아 약배전은. 약배전인게 조금 별로 였지만~

일단 전반적으로 커피가 맛있는 집인지라^_^ just temple platter도 괜찮은 메뉴인듯!

다음에 갔을때도 이 메뉴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 ^_^


다음에 파스타 시즌 2에 다시 오기로 기약하고 세 자매는 수다와 단것에 취해서 나온 오후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