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생활모음집/미각의 즐거움

갈빗살 하나로 미쉘린에 오른 [모범갈빗살]/강남, 강남역

걷는소녀 2023. 11. 2. 17:32

 
 
 

 

 

 

 

 


 
 맛있는 모임을 위해 강남역을 검색하던중에 미쉘린을 받은 음식점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고깃집일 뿐이고 한우갈빗살만 있는데 미쉘린을 받은 신기한 집이었다.
 
 그래서 그 맛을 보러 찾아가게 되었다.

 

 

 

 

 

 

 

 

 

 


 
 가을날 모두 창을 열고 야외에서 술과 고기를 즐기는 강남역의 뒷길을 지나서

문을 열고 기게 안으로 들어갔다. 내

부는 둥근 테이블. 둘러쳐져 있어서 칸막이로 좌석들이 나누어져 있었다.

남은 자리가 우리의 예약석이였다.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서 간단하게 할 수 있다.
메뉴는 한우 갈빗살 하나이다.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건 육회와 육사시미다.
 

 

 
 
 
 
 
 

 

 

 


 
 술도 고가에 맞게 좋은 것들이 많이 있었다.

예약은 3인이 가능하고, 3인분이상 주문하기 위함인듯하다.

우리로 3인을 주문하고 육회까지 추가로 주문했다.

고기의 퀄리티는 매 우 좋아보였고, 같이 나오는 갈비탕 국물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국물이 끝내주었다.

국물만으로도 소주를 마시는 게 가능 할 것같은하고 맛 좋은 녀석이였다.
 

 
 
 

 
 
 
 
 
 
 
 
 
 
 
 
 
 
 
 
 

 
 
 술도 야무지게 계속 마시니까 국물도 추가로 리필해주신 갈비탕.

오늘은 회식겸으로 방문한 곳이였는데

다시 술과 고기를 즐기러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다.

 

 

 

강남역의 많고 많은 고기집중에서 

선택할 만한 이유는 충분한 고깃집이라고 생각한다.


 
 
 
 
https://naver.me/xNdlldVs

 

모범갈빗살 강남역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23 · 블로그리뷰 398

m.place.naver.com

 
 
 
 
 
https://www.instagram.com/mobeom_gb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