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생활모음집/일기 혹은 낙서장

Concert) this is EMINEM, 20120819

걷는소녀 2012. 8. 20. 17:47

2o12o819 sat.

EMINEM

in Korea

@Gamsil stadium 








JUST,

GOD DAME HIS AWESOME!!

멋쟁이 라이브는 최고 멋지다






with the TICKET!

귀여운 현대카드 IT 물통과 우비

하얀까망 부채와 플랜카드를 나눠준 현대카드

언제나 그렇듯 현대카드의 기회력은 멋지다
















ENTERED

자 입장




보조경기장이 정말로 보조일줄이야.

내가 생각했던 그 작은 곳이 아니라 야외에 작은 곳일줄은 몰랐다고

그래서 비와 함께 광란의 콘서트가 되었다.

정말 내내 비와 함께









 

lighter!!!!

불을 켜달라는 건 루틴이겠지?ㅎㅎ






IT WAS ONLY A HOUR BUT A CRAZY ONE

also good for my health.

it was tough enough to stand one from 5 c'clock

LESS WORDS WITH CRAZY LIVE



어쨌든 하트를 총 4번은 그린 에미넴은 좀 충격이였어ㅋㅋ
























AFTER-CONCERT

라면과의 사투ㅋㅋ

맥주 한입과 오뎅으로 배 채우고 집에 걸어가기:)

가까운건 매우매우 마음에 든다는!!













WE HAD FUN :P

같이 가줘서 고마워ㅋ











LUCKY TO GET HIM ON LIVE!

THERE WAS ONLY A MICROPHONE BETWEEN HIS LIPS AND MY EAR!!!



  [ live on Osaka ] 






+ I KNEW YOU WOULD LOVE KOREA.

IT'S A CRAZY HOT PLACE







출처 : 현대카드슈퍼시리즈








반응형